현대카드 ‘슈퍼콘서트X-어셔 내한공연’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구축
사이트 URL : http://itunes.apple.com/us/app/id367852328?mt=8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열 번째 무대, ‘슈퍼콘서트X-어셔 내한공연’을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21세기 R&B 힙합 음악의 제왕 어셔(Usher)의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슈퍼콘서트X’의 이번 애플리케이션은 아티스트 소개, 사진, 동영상 등의 공연정보 제공을 비롯해 홈 화면에 어셔의 히트곡을 들을 수 있는 플레이어를 탑재하고 히트곡 소개 메뉴를 추가해 히트곡들의 가사를 수록함은 물론 공연장 안내와 좌석 찾기까지 공연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기능들을 강화하였다. 또한 슈퍼콘서트란의 메뉴에서 각 공연마다 블로그와 연동해 슈퍼콘서트를 거쳐간 화려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웨덱스웨딩 웹사이트 구축
사이트 URL : http://www.weddexwedding.com/
국내 최대 웨딩박람회 가진 웨딩컨설팅 기업 웨덱스웨딩의 기존 운영되던 여러 웹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여 온라인 서비스 확장 및 강화를 위한 초석을 다지고자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각 도메인의 서비스를 하나의 정보구조로 구성하고 여러 서비스에 대한 효과적인 노출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다. 포털의 형태로 디자인 가이드를 적용해 향후 유연한 서비스 확장이 가능하도록 구축하였으며, 제한된 화면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UI를 접목시켰다. 또한 시기적으로 변하는 이슈를 메인 화면에 반영하기 위해 레이어 형태의 서비스 전략을 마련하였다. 특히 결혼준비에서부터 결혼에 이르는 전 과정을 웹사이트의 개인화 과정에서 onestop으로 이뤄지도록 하고, 이 과정 내에서 자연스럽게 웨딩컨설팅으로 연계될 수 있게 하였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프리덤 웹사이트 리뉴얼
사이트 URL : http://www.creativefreedom.co.kr/
어도비 CS5 출시에 따라 신제품의 기능과 정보를 반영하고자 크리에이티브 프리덤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이번 리뉴얼은 어도비 글로벌 사이트(Adobe.com)의 디자인 가이드를 동일하게 적용하고 아울러 두 사이트간 콘텐츠의 유기적인 연결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루어 지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어 개편했다. 또한 메뉴에서 공식 블로그로 바로 연동되게 하여 서포터즈들의 활발한 활동사례와 어도비의 관련기사 등 즉각적으로 게재되는 어도비의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여 마케팅 지원의 역할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CS4 웹사이트의 콘텐츠들의 UI를 재구성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문의사항을 선택작성할 수 있게 구매문의 페이지를 개선하는 등 기존 사용자들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보완하였다.
동아제약 템포 2010 여름캠페인 ‘자신만만 페스티벌’
사이트 URL : http://www.ilovetempo.co.kr/event/20100603/event_01.jsp
동아제약 템포의 2010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론칭하는 ‘자신만만 페스티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차 캠페인과 2차 캠페인으로 나눠서 론칭하는 금년 캠페인은 ‘부드러운 자신감! 이젠 템포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템포를 통한 자유로운 활동성과 평상시처럼 당당하게 생활할 수 있음을 강조하고자 했다. 순면 100% 재질과 순면부직포라는 제품의 장점을 방문자로 하여금 신나고 재미있는 게임과 퀴즈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제품 샘플링 프로모션으로 제품체험자를 늘리고자 했다. 2차 캠페인 때는 템포 홍보대사로 활동할 템포퀸 선발대회를 필두로 댓글놀이전, 게임랭킹전, 템포리서치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고 있고, 여성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경품들과 함께 선착순으로 특별히 제작된 템포파우치도 증정할 계획이다.
제5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교실 웹사이트 리뉴얼
사이트 URL : http://www.dongagreenhand.co.kr/p
단순히 쓰레기를 줍고 재활용하는 봉사활동으로서의 체험이 아닌 환경 속에 ‘살아있는 생명을 내 손으로 지킨다’는 생명존중의 정신을 전달하는 목적의 청소년 캠프인 ‘환경사랑 생명사랑교실’의 웹사이트를 구축하였다.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행사이기에 일회성 웹사이트가 아닌 확장성과 관리의 효율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였다. 온라인상으로 진행되는 참가신청 및 접수, 발표의 원활한 과정을 위한 안정적인 단계별 프로세스를 개발-적용하고, 자연과 환경에 초점을 둔 행사의 콘셉트에 맞게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였으며 청소년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캠프의 정보 및 일정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UI를 구성하였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스킨퍼펙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 URL : http://www.biotherm.co.kr/event/event_ing_view.jsp?seq=25&pageNo=1
비오템 새롭게 선보이는 30대를 위한 보습 기능성 제품인 ‘아쿠아수르스 스킨퍼펙션’의 국내 첫 론칭을 맞아 스킨퍼펙션을 미리 경험하게 될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대표 뷰티카페인 네이버 파우더룸을 통해 체험단 모집신청을 받고, 이후 선정된 체험단의 제품 체험후기를 수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완벽한 수분감과 청량감을 자랑하는 제품의 보습기능을 표현하기 위해 키콘셉트를 ‘아쿠아킵’으로 설정하였으며, 깔끔한 UI와 시원시원한 텍스트로 체험단 신청을 직관적으로 유도하고 아쿠아킵의 수분충전 영상과 탤런트 조여정의 스킨퍼펙션 체험 스토리를 소개하는 공간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온라인캠페인
사이트 URL : http://www.biotherm.co.kr/event/event_ing_view.jsp?seq=24&pageNo=1
세계 1위 남성코스메틱 비오템옴므의 2010년 여름 한정판 ‘아쿠아파워 앱솔루트젤’의 출시를 기념한 [비오템옴므 그루밍클래스]가 개최됨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 스킨케어와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20~40대 남성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모델 다니엘헤니의 이미지와 비오템옴므의 블랙, 레드, 실버의 절제된 컬러, 세계 1위 비오템옴므 동영상을 함께 노출하며 앞서가는 브랜드 행사의 초대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그루밍클래스에 참가자에게 아쿠아파워 3Step과 앱솔루트젤 등 다양한 선물증정을 비롯해 스킨케어에 대한 카운셀링도 제공할 예정이어, 최근 높아진 남성들의 스킨케어 관심사에 발맞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남성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타임교육 라임트리 웹서비스 구축
타임교육 링구아포럼 ESL서비스의 라임트리 교육서비스에 대한 웹사이트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링구아포럼 ESL서비스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교육 서비스로 글로벌 확장성을 고려하여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시각적 요소 구축이라는 콘셉트를 목표로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링구아포럼의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뿐 아니라 효과적인 영상을 접목시킨 학습콘텐츠 개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고려대학교 의료원 웹사이트 리뉴얼
‘최고를 지향하는 인간중심의 참 병원’으로의 가치와 인지도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고려대학교 의료원의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려대학교 의료원 및 산하 3개병원(안암, 안산, 구로)과 2개 학교 (의과대학, 보건대학), 각 웹사이트별 다국어(영문/중문/일문) 페이지 구축을 비롯해 모바일 서비스와 위젯까지 포함하는 대형 프로젝트로 고대의료원 통합 진료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할 예정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아르떼) 통합 리소스센터 구축
문화예술교육 정책 실행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아르떼)의 통합 리소스센터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콘텐츠의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흥원의 발간자료를 체계적으로 구분하여 통합적 안내-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또한 콘텐츠의 자유로운 공유 및 활용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문화예술 자료서비스 온라인 센터’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
올가 홀푸드 e-shop 웹사이트 구축
유기농 전문 친환경 쇼핑몰인 ‘올가 홀푸드 e-shop’의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건강한 삶을 나누는 쇼핑몰’로의 브랜딩과 고객지향서비스의 강화가 이번 리뉴얼의 주요 목적이다. 축적된 유통 노하우와 브랜드 자산을 기반으로, 최고의 전문 쇼핑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의 개발과 급변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관리자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2010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전사 체육대회 개최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6월 18일, 잠원 한강공원 축구장에서 플립 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사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오전 업무를 마치고 점심식사를 한 뒤, 플립 맴버십 티셔츠를 챙겨 입은 직원들 한강공원에 집결하였고 “오늘 하루 제대로 뛰어보자”는 이병하 대표님의 짧은 한마디를 시작으로 여자피구, 남자피구, 남자축구, 남녀짝피구 등 종목별로 열전을 벌였다.
초여름 뜨거운 날씨였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응원과 격려, 때론 거친 함성으로 체육대회에 즐기며 자연스레 끈끈한 동료애를 다졌다. 체육대회를 마친 뒤 이어진 전사 회식자리에서도 쉽게 사그라지지 않던 그 열기는, 플립 직원들의 단합과 화합을 실감할 수 있게 했다. 땀 흘려 얻어낸 값진 성과라 하겠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웹사이트 리뉴얼
해를 거듭할수록 방대해지는 포트폴리오를 집중도 있게 담아내고 이슈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검색-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의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플립 리뉴얼의 콘셉트는 SIMPLE & EASY. 간단하고 쉬운 UI와 디자인, 모션까지 점하나 선하나도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게 표현하여 명확한 팩트의 집중을 높이고자 하였다. 플립의 기업컬러를 담은 잎들이 흩날리며 CI를 이루는 인트로 모션은 플립의 크리에에티브를 일궈내는 크리에이터들과 기술력 또 그 섬세한 열정들을 함축하고 있다. 접근빈도가 높은 포트폴리오 영역은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메뉴명을 적용하고, 이미지 사이즈를 충분히 확장시켜 해당 사이트의 방문없이도 디테일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Case Study 메뉴를 추가해 대표 프로젝트의 제작의도 및 접근방법 등 제작과정에 대한 사용자의 궁금증을 해소하였다. 더욱 새로워진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의 웹사이트를 지금 만나보세요. www.pulipin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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