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슈퍼콘서트XI-스티비원더 내한공연’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구축
사이트 URL : http://itunes.apple.com/kr/app/id367852328?mt=8
현대카드 ‘슈퍼콘서트XI-스티비원더 내한공연’의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이 구축되었다.
현대카드의 슈퍼콘서트의 열 한번째 주인공인 스티비원더(Stevie Wonder)는 7,500만장의 음반판매량, 그래미상을 무려 25회 수상한 남성 솔로 뮤지션 최고 기록의 소유자로 30곡 이상을 빌보드차트 TOP 10에 진입 시킨 세계적인 팝의 거장이다. 이번 애플리케이션은 스티비원더의 공연안내, 아티스트소개 등의 기본정보 제공은 물론, 홈 메인에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가 바로 연동되어 공연에 대한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또한 공연장 안내와 티켓예매, 좌석 찾기의 기능강화로 사용자 편의를 제고하고 수록된 가사와 함께 스티비원더의 주옥같은 히트곡을 감상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MY BUSINESS 웹사이트 리뉴얼
사이트 URL : http://www.hyundaicard.com/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금융상품 개발 및 사업지원 솔루션의 강화를 목적으로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의 ‘MY BUSINESS’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에게 쉽고 빠른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직관적인 카테고리 구분과 요소별 상세설명 및 연관상품 제시로 사용목적에 따른 관심상품으로의 접근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재정관리에서 동종업종분석, 사업장 홍보서비스, 세무회계, 부가세환급예상액조회, 개인사업자 필요상품 등 안정적인 사업운영과 매출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서비스들이 사이트 내에서 효율적으로 통합지원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아이콘 스타일을 상품구분에 차용해 웹사이트와 모바일 서비스간의 유기성까지 확보하였다.
HMC투자증권 퇴직연금 전용 웹사이트 구축
사이트 URL : http://pension.hmcib.com/
현대자동차그룹 HMC투자증권은 퇴직연금사업의 본격화에 따라 통합시스템 개발 및 고객지향적 퇴직연금 전용 웹사이트를 구축하였다.
다수 고객의 동시접속이 가능한 시스템 기반을 갖추고, IFRS HUB 회계관리시스템을 비롯해 가입 상담서비스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운용관리시스템을 연동하여 기존의 단순소개의 수준을 넘어선 차별화된 새로운 고객 전용시스템으로 설계했다. 특히 원리금보장형, MMF, 채권형, 주식형 등 주요 유형별로 상품으로 구성을 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시뮬레이션, 은퇴설계, 투자설계를 위한 상품 컨설팅 기능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외국계 법인 및 근로자를 위한 영문사이트를 추가하여 다양한 고객층에게 편리한 시스템과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했다.
인천공항 현대카드 에어라운지 밴딩머신 UI 개발
사이트 URL : http://www.hyundaicard.com/event/airlounge/service_03.html
인천공항 내에 론칭한 현대카드 에어라운지에 비치되어있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벤딩머신 (디지털 자판기)의 UI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현대카드 회원을 위해 제작된 벤딩머신은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보유한 M포인트로 교환구매가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플래쉬를 통한 인터랙티브 UI 환경을 마련하고 터치스크린을 통한 사용자 지향형 서비스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상품으로의 접근성을 최대화 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기존의 벤딩머신이 갖지 못한 디스플레이의 한계를 개선해 자유롭게 상품을 수직 수평을 넘어 입체적으로 배열 할 수 있도록 구현 하였으며 다양한 조건을 충족 시킬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수용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다.
현대카드 본사에도 설치될 예정인 밴딩머신에도 동일한 UI가 적용될 예정이다.
골프큐브 웹사이트 구축
사이트 URL : http://www.golfcube.co.kr/
OK캐쉬백골프가 맴버십 서비스를 강화하여 ‘골프큐브’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골프&라이프’를 기본 컨셉으로 한 이번 프로젝트는, 부킹 서비스 위주의 기존의 골프사이트와 달리 제휴 가맹점 이용 시 OK캐쉬백 포인트 최대 10% 고적립 혜택 등 실속있는 제휴네트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장 이름과 부킹가능 날짜가 표시되는 기존의 일반 부킹 페이지는 유지하되, 한 화면에서 One-Stop으로 원하는 부킹날짜/시간대/골프장/예약시간까지 선택할 수 있는 ‘빠른 부킹’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전국 130여개의 골프장과 연동된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자가 보다 효과적으로 검색-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웹사이트 리뉴얼
사이트 URL : http://www.ansanart.com/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이 대한민국 대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일환으로, 공연정보 전문 웹사이트로써의 모습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용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한 인터페이스 구축을 최우선 목표로 한 이번 프로젝트는 웹표준과 웹접근성을 준수하고 명확한 카테고라이징과 심플하고 간단한 UI의 접목으로 누구라도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공연을 미리 볼 수 있는 현장 스틸컷이나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보강해 보다 섬세하고 수준 높은 공연/전시정보를 공급하고, 번거로운 절차 없이 웹사이트 내에서 공연예매 및 아카데미 프로그램 신청까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맥스무비와 연동하여 안정적인 예매 시스템을 탑재-적용하였다. 또한 커뮤니티와 공연이벤트 메뉴를 추가 구성해 시민들의 문화활동 활성을 위한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
동아제약 템포 2010 여름캠페인 ‘자신만만 T나는 페스티벌’
사이트 URL : http://www.ilovetempo.com/
여성용품 국내 1위 브랜드 동아제약 템포는 2010년 여름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제품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전략적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1차, 2차로 나눠어 진행되었다.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이해도를 높인 1차 캠페인에 이어, 고객의 체험공유를 통한 공감대 형성에 주력한 2차 캠페인은 템포 체험담 인터뷰영상을 비롯해 홍보대사 선발, 댓글 이벤트, 템포 리서치 등 보다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구성하여 사이트 접속시간을 늘리고 캠페인 참여를 높이고자 유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지속적으로 소비자 곁에 함께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템포파우치를 포함해 여성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여름시즌 경품이 푸짐하게 마련되어 있어 많은 방문자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AIA 온라인 전자청약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수주
AIA생명의 온라인 전자청약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일반 고객들이 설계사나 TM(텔레마케터)의 컨설팅 도움없이 가입설계에서 보험료 결제에 이르는 모든 보험가입 계약의 프로세스를 웹사이트에서 직접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또한 설계사의 맞춤설계를 온라인을 통해 계약채결이 가능케 하는 시스템도 개발할 예정이다.
금융보안연구원 웹사이트 리뉴얼 수주
금융보안 분야의 선두에 서있는 금융보안연구원의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이번 리뉴얼은 가독성, 접근성, 편의성, 모바일 환경까지 고려한 구성과 금융보안연구원의 특색을 반영한 웹스타일 가이드 개발을 통해 일관성 있는 운영 표준을 마련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 또한 글로벌 채널 강화를 위한 영문지원 웹사이트도 함께 구축된다.
에듀박스 이보영의 토킹클럽 웹사이트 리뉴얼 수주
에듀박스에서 운영하는 영어전문학원인 ‘이보영의 토킹클럽’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본사 및 분원 웹사이트에 대한 디자인 개편을 진행하고, 학습콘텐츠 사이트인 ‘톡톡월드’에 대한 UI를 개선하여 학습자들의 사용성을 높임과 동시에 ASP로 구성된 사이트를 ASP.NET로 개선하면서 학원관리 시스템 및 LMS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주 목적이다.
동아제약 템포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구축
국내 여성용품 최초로 동아제약 템포의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된다.
편리한 UI와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여성고객의 관심도를 높이고 캘린더에 주기관리까지 더한 막강 다이어리 기능을 비롯해 제품사용법, 생리통에 좋은 요가와 음식, 샘플증정 이벤트 등 지속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로 구성될 계획이다.
회사소개서신청 뉴스레터신청 플립그램 플로그 플립카페 플립트위터 월드웹 이미지플레이 플립 메일 수신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