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티스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사이트 URL : http://m.chartis.co.kr
차티스 손해보험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서비스마케팅 매체로서의 영향력 확대를 목적으로 모바일 웹사이트를 구축했다.
차티스 모바일 웹사이트는 효과적인 상품소개를 위한 직관적인 UI를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온라인 웹사이트와의 톤앤매너를 유지한 상품별 BI를 활용해 주요 보험상품을 소개하고 한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상세상품설명 화면으로 이동하는 원터치 방식의 UI를 적용함으로써 고객이 쉽고 빠르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품별 다이렉트콜 기능을 추가해 신속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의 편의성를 높였다.
동아제약 템포 Secret Note(비밀일기) 앱 개발
사이트 URL : http://itunes.apple.com/kr/app/id413002954?mt=8
동아제약 템포는 고객의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사용과 긍정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Secret Note(비밀일기)’ 앱을 구축했다.
Secret Note 앱은 템포를 사용하는 여성고객에게 가장 필요로 되는 생리관리 캘린더에 개인 일정관리 기능을 비롯해 사진 등록과 알람설정 기능까지 제공하는 ‘생리주기 다이어리’를 주요 콘텐츠로, 생리통에 좋은 요가나 추천음식 소개, 실속있는 이벤트 등 생활 속에서 지속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템포 제품의 올바른 이용방법과 잘못된 고정관념 및 기본상식을 이해하기 쉽게 소개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템포의 사용성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했다.
가그린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사이트 URL : http://m.garglin.co.kr
대한민국 구강건강관리 제품 대표 브랜드, 가그린은 모바일 채널을 통한 마케팅 강화를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구축했다.
주요 제품정보와 제품 사용편의를 위한 FAQ, 사용자 참여이벤트로 구성된 ‘가그린 모바일 웹사이트’는 온라인 웹사이트와 동일한 톤앤매너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했으며, 사용자의 정보접근이 용이하도록 간결하고 단순한 UI를 적용했다.
또한 기종에 따른 오류현상 없이 모든 모바일의 웹브라우저에서 안정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향후, 가그린 모바일 웹사이트는 QR코드를 활용한 다양한 모바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금융보안연구원 국영문 웹사이트 개편
사이트 URL : http://www.fsa.or.kr/
전자금융업무에 대한 보안적합성 시험업무를 수행하는 ‘금융보안연구원’의 온라인 역량 강화 및 선도적 위상을 위한 웹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해 국영문 웹사이트 리뉴얼 구축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이용편의를 위해 웹표준을 준수하고,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주요 서비스를 나열하고 메인에서 원클릭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사용자의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또한 온라인 인사채용과 설문 시스템을 개발해 웹사이트의 사용성을 확대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하는 한편, 회원별 콘텐츠 접근권한 설정 및 그룹화 메일링를 통해 고객에게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오템 슈퍼사이즈 아쿠아수르스 출시 기념 캠페인
사이트 URL : http://www.biotherm.co.kr/event/event_ing_list.jsp
비오템 베스트셀러 상품인 수분크림이 2.5배 커진 ‘수퍼사이즈 아쿠아수르스’의 출시에 맞춰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했다. ‘논스탑 수분대폭발’ 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수분크림에서 뿜어져 나오는 수분을 잡는 플래시 게임과 비공개 촬영 동영상을 SNS 툴을 통해 스크랩하는 이벤트로 참여고객에게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포인트는 소셜커머스를 활용해 자발적 바이럴을 유도했다는데 있다. 새로운 모델 공효진의 동영상은 쇼셜네트워크 활동이 왕성한 20~30대의 제품 주고객층에 의해 급속도로 확산됐고, 응모자가 늘어날수록 경품수도 늘어나도록 당첨기회를 높임으로써 보다 적극적인 프로모션 참여가 이루어졌다.
비오템옴므 밀리터리 클럽 마이크로사이트 구축
사이트 URL : http://www.biotherm.co.kr/militaryclub/
비오템옴므가 찬바람과 건조함, 자외선에 지치기 쉬운 대한민국 군인의 피부대책을 마련하고자 군 복무 중인 군인들을 대상으로 한 군인전용 ‘비오템옴므 밀리터리 클럽’을 런칭하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당신의 피부에 맞는 타입을 소개한다’라는 콘셉트로 계급별, 훈련별 등 군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분류로 추천제품을 소개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네이버 ‘고무신카페’와 연동한 제휴이벤트를 비롯해 입대일과 사연을 통해 KTX 티켓이나 밀리터리 세트제품을 증정하는 등 군대라는 공감대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1년간 상시 운영해 관심고객의 지속적 방문과 꼬리에 꼬리를 잇는 바이럴을 유도하고 있다.
슈에무라 어린녹차 클렌징 오일 런칭 프로모션
사이트 URL : http://www.shuuemura.co.kr/home/skincare/skincare.aspx
로레알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어린녹차 클렌징 오일’이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클렌징으로 되찾는 어린 피부’란 캐치프레이즈로 모바일 샘플쿠폰받기 이벤트와 ‘이혜영이 공개하는 동안 세안법’을 스크랩하는 SNS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과 블로그, 카페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효과로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제품을 인지시킬 수 있었다.
더블어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이미지와 함께 그린의 싱그러움과 청량감을 강조한 수에무라 사이트의 메인 비주얼은 항산화 기능과 세정력이 한 층 향상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극대화 했다.
IBK기업은행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수주
고객의 생활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고객중심 서비스 금융기업, IBK기업은행의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고객에게 IBK기업은행의 상품과 투데이 정보, 가까운 영업점 조회, 부가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고, SNS 연계로 관심정보의 자유로운 공유가 가능한 참여형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되도록 구현할 예정이다.
세스코 웹사이트 운영대행사 선정
글로벌 위생환경 기업, 세스코의 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리뉴얼 구축한 이후, 사이트의 운영 및 유지보수도 수주하게 되었다. 고객 스스로의 참여를 통한 긍정적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지속되도록 이용서비스에 대한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이용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신뢰도 상승에 기여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운영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2011년 플립의 비전, ‘디지털 컨버전스 마케팅’ 강화
지난 13년간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선도하며 폭넓은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2011년 ‘Digital Convergence Marketing Leader’를 기업비전 슬로건으로 선포하고, 보다 혁신적인 기술융합을 통해 디지털 컨버전스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기업으로의 한 단계 성장을 다짐했다.
이미 전 년도에 디지털 통합 마케팅 전략수립 및 수행을 위한 특화 조직 ‘컨버전스 전략 본부’를 신설한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SNS 마케팅, Viral 마케팅, 캠페인 전략에 부합될 New Media 개발, 브랜드에 따른 최적화된 IMC 캠페인 등을 수행해 오며 다양한 인프라와 방법론을 보유하고 있다.
2011년 이를 더욱 강화해,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최적화된 디지털
컨버전스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하고 뜻깊은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의 2010 송년회
지난 2010년 12월 30일,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임직원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송년회를 개최했다.
2010 플립 히스 토리 영상을 통해 직원 모두의 노고로 함께 일궈낸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는 것을 시작으로,
플립의 또 다른 도약을 위해 새롭게 개편한 조직구조를 소개하고 각 사업부별 목표를 발표하는 자리를 통해
2011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본 행사는 2010년 가장 귀감이 된 ‘왕 중 왕’ 우수사원을 수상하고, 기업컬러를 드레스 코드로 베스트 드레서를
선발하는 ‘레드 스타일(red style)’과 문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려졌다.

특히, 더욱 따뜻하고 특별한 송년회가 되고자
‘플립 자선 바자회’를 준비하였고, 직원들이 직접
기증한 물품들을 전시-판매하고 베스트 물품의
경매이벤트를 진행해 수익금 전액과 재활용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함으로써 나누고 함께하는 기업문화를 실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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