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URL : www.goretexactiveshell.co.kr
고어코리아에서 투습성과 경량성을 강화하여 개발된 GORE-TEX® Active Shell의 출시에 맞춰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어텍스 액티브쉘 IMC 캠페인은 제품기능의 이해와 고객참여 활성화, 마케팅 효과 극대화에 목표를 두고 Interactive 영상과
마이크로사이트를 중심으로 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했다.
고어텍스 엑티브쉘의 혁신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영상은 제품기능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운동하는 환경과 그에 따른
혁신기능을 이분할 기법으로 적용했으며, 기능에 대한 구체설명을 감각적 그래픽 모션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함으로써 보다
인터렉티브한 영상으로 완성시켰다.
사이트 URL : www.biotherm.co.kr/event/newHomme
비오템의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비오템 옴므’에서 직장생활에 지친 남성들에게 활력을 선사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가장 주목할 점은 동종업계 최초로 페이스북 연동 소셜게임(SNG)을 활용해 바이럴을 유도했다는 것이다.
피로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제품의 특성에 맞춰 ‘충전’을 컨셉으로 주 제품타깃인 20-30대 남성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관심사를 이벤트에 풀어냈다.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슈팅게임과 ‘나만의 광고 만들기’라는 두 가지 이벤트 스테이지를
구성하고 각각 추첨을 통해 ‘하이 리차지 에너지 샷 제품 증정’과 ‘유럽 프리미어리그(EPL)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비오템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 런칭기념 프로모션
비오템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레시 코스메틱 제품, ‘스킨ㆍ어제틱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의
출시에 따라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여성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폭넓은 고객접근을
유도하고자, 인터넷 뿐만 아니라 타깃들의 이동경로에 따라 모바일, 지하철 디지털뷰
등 다양한 매체 광고를 전략적으로 활용했다.
브로콜리 함유로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일으키는
제품 특성을 바탕으로 “Click! 한번으로! 피부 피로의 흔적을 지워준다’”라는 캐치프라이즈를
끌어내고, 제품성능을 쉽게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바이럴을 유도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와 ‘스크랩 이벤트’를 구성했다.
 텐바이텐 10주년 기념 이벤트 ‘ENJOY YOUR 10X10’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텐바이텐은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행운을 가져갈 수 있도록,
참여가 쉽고 풍성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ENJOY YOUR 10X10 당신의 텐바이텐 10주년을 특별하게 즐겨보자!’라는 캐치프라이즈를
통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임을 강조했으며, 여성타깃의 유입이 많은 매체를
중심으로한 특수광고는 물론 페이스북/모바일 등 쇼셜 미디어를 함께 활용함으로써
참여율을 높였다.
텐바이텐만의 깔끔한 컬러 아이덴티티와 간결하고 직관적인 내용 전달로 주목도를 높인
광고는 고객의 흥미를 극대화했으며, 이벤트페이지로의 유입 후에는 부산국제영화제공식 MD
참여 등 더 많은 서비스를 통해 바이럴 및 재방문을 유도하는데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다.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스쿨어택 캠페인
더바디샵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화이트머스크의 보다 넓은 구매고객층 확보를 위한 제품
인지도와 선호도 증대를 목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화이트머스크 맨’의 방문을 희망하는
학교의 신청을 받고, 선정된 학교에 직접 방문해 제품 설명과 사용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화이트머스크의 성능을 고객이 스스로 체험하고 전파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었다.
대학생들의 방문이 잦은 잡코리아와 맥스무비를 주요 매체로 활용해 접근률을 높이고,
SNS 및 블로그, 커뮤니티로의 스크랩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참여자들의 확산을 유도했다.
 IBK퇴직연금 모바일앱 구축
IBK기업은행은 퇴직연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폰은 물론 테블릿PC에서의
이용도 고려한 Hybrid app 기술로 구현될 예정인 이 앱은, IBK 퇴직연금 제도 를 직관적으로 이해하도록 하고,
가입고객 유형에 따른 자산관리 시뮬레이션을 통해 상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더바디샵 웹사이트 연간 운영 대행사로 선정
자연주의 토탈 코스메틱 브랜드인 더바디샵의 온라인 쇼핑몰 및 브랜드 사이트 연간 운영 대행사로 선정됐다.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안정적인 시스템 구현을 비롯해 고객 성향에 맞춘 이벤트 및
기획전 개발, 효과적인 메일링 서비스 등 실질적인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립은 국내 우수 기업들의 e비즈니스 파트너로써, 차별화된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최적의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새롭게 플립과 함께하시는 모든 고객기업과 성공을 향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보다 발전적인 파트너십을 만들어가겠습니다.
남당리 대하축제 여행을 떠나다!

지난 9월, 플립의 도보 동호회와 사진 동호회는 야심찬 결연을 하고 함께 고속버스
당일여행을 떠났다. 조용히 모집한 여행 공모였지만 어느새 플립직원 20여명이 동참했고,
우리의 목적지는 펄떡이는 대하를 신나게 맛볼 수 있다는 충정남도 홍성군 남당항의
‘대하축제’였다. 여행일정은 개심사 산책로 도보와 남당항 대하구이 점심, 사과따기
체험까지, 동호회 첫 join 활동이자 당일여행답게 알차게 꾸려졌다.취미도 성향도 비슷하고
마음까지 맞는 이들들과 함께했기에, 더불어 배불리 실한 대하를 맛볼 수 있었기에,
그 동안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와 근심은 모두 털어버리고 더욱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이었다. 다음 기회에 더 많은 직원들과 함께 또 한번의 멋진 join 기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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