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IP COMMUNICATION Nov.2013
PULIP GRAM SPECIAL
Blend it
Maintenance  & MARKETING
어떠한 관계에서든 서로간 보다 신뢰를 갖게 되는 방법.
항상 끊임없는 관심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반응하며, 더 나은 목표를 향해 쉬지 않고 변화하고 발전시켜 가고자 하는 노력일
것이다.
플립의 운영 마케팅의 철학이 바로 그러하다.
고객의 브랜드를 나의 브랜드처럼 여기고, 고객의 목표 달성의 순간에 함께 감격하고, 지속적인 개선과 향상을 추구하며
고객보다 먼저 고민하고 제안한다.
플립은 ‘요구의 이행’이 아닌 ‘함께하는 감동’을 경험할 수 있는 운영 서비스를 위해, 고객이 단순 ‘클라이언트’가 아닌 목표를
함께 바라보는 ‘파트너’임을 새긴다.
플립 운영서비스 전담 그룹의 파트너십 철칙
- 고객의 여건 및 상황을 최대한 배려한다.
- 고객의 행태 데이터 분석으로 서비스 최적화를 시도한다.
- 분석, 설계, 관리의 모든 단계에서 최상의 안정성을 구현한다.
- 주기적인 평가를 통해 더 나은 최선책을 고민한다.
이처럼 스스로에게 더 엄격한 플립의 노력은 우리를 믿고 함께 내일을 이야기하는 고객에 대한 신뢰, 그리고 우리의 손으로
만들어진 서비스에 대한 책임을 조화롭게 지켜가기 위해서 이다.
플립과 함께하는 고객 역시, 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을 기대한다.
Partnership Client
플립은 국내 유수 기업들의 운영 파트너로써, 차별화된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하고 최적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다.
고어텍스
통합 운영 및 마케팅 대행
SK플래닛
OCB 서비스 연간 운영
타이틀리스트
디지털 플랫폼 통합 운영
아웃백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연간 운영
로레알코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연간 운영
LIG손해보험
연간운영
IBK기업은행
비대면채널 통합운영
세스코(CESCO)
사이트 연간운영
ADT캡스 웹&앱
마이크로사이트 통합운영
올림푸스한국
연간운영
루이까또즈 쇼핑몰
연간운영
비디비치(VIDIVICI)
연간운영
Pulip Convergence Marketing
소비자는 이제 단순 제품구매의 만족을 넘어 ‘감동’의 경험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원하고 있다.
이에 진화된 통합 마케팅 전략이 필요함은 극명한 사실이다.
플립의 운영 서비스의 큰 축이 되는 브랜드 마케팅은 전략적인 스토리와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모션&영상, 3D, 그래픽디자인,
음향 등의 크리에이티브 기술 융합은 물론 온라인과 모바일, SNS, 바이럴, 게임 등 다양한 채널 융합까지 똑똑한 컨버전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마케팅 전략부터 웹 기획, 개발, 디자인, 광고집행에 이르기까지 경험과 기술을 기반한 각각의 전문
그룹의 유기적 커뮤니케이션으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진단과 컨설팅으로 고객 브랜드의 환경에 가장
접합한 마케팅 활동을 제시한다.
플립은 정형화된 이미지로 보여지는 브랜드가 아닌, 기업과 사용자간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만들어냄으로써 고객
브랜드의 실리와 감동의 조화를 이끌어낸다.
best marketing project
IBK ONE 페이스북 브랜드 체험관 고어텍스 자켓에 관한 오해와 진실
온라인 + 모바일 + SNS + 게임 온라인 + 모바일 + SNS + 바이럴 + 영상 콘텐츠 제작
IBK기업은행은 IBK의 모든 스마트금융 서비스를 통합하는
새로운 브랜드 'IBK ONE'을 론칭하고,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소셜 댓글로 참여하는 모바일 웹을 구축함과 동시에 '내가
원(ONE)하는 스마트금융 세상 IBK'이라는 콘셉트로
페이스북 전용 브랜드관을 개설했다. 재미있고 즐겁게 'IBK
ONE' 브랜드를 경험하고 인지할 수 있도록 룰렛 게임을
활용했으며, 자발적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페이스북 앱
이벤트로 보다 적극적인 고객 참여를 끌어냈다.
고어텍스의 제품 기능성과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재인지 시키고자 마련된 브랜드 캠페인.
고어텍스 기능성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브랜드 이해를
높이는데 중점을 둔 캠페인은 소비자 지향적인 커뮤니케이
-션을 설계했다. 비교 실험영상, 사용자 인터뷰, 올바른 보관방법 영상 등을 구성, 고어텍스 제품 우수성을 쉽게
인지하고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했다.
2013 웹어워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대상
세스코 무료진단 캠페인 뉴 고어텍스 프로 론칭 프로모션
온라인 + 모바일 + SNS + 바이럴 + 체험 마케팅 컨퍼런스 + 영상 및 바이럴 콘텐츠 + 온라인 + 모바일 + SNS
세스코는 세일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서비스 실 체험을
통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무료진단 캠페인 진행,
단계별 컨셉을 달리해 주 타깃고객인 요식사업장과 일반
가정의 참여를 유도했다.
1단계는 ‘해충수사대 CSI’라는 익숙한 드라마 소재로
세스코의 전문성을 강조했으며, 2단계는 참여고객의
후기를 활용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3단계는 1~2단계 참여
수치를 공개해 해충 피해의 경각심을 재고하고 세스코
진단의 필요성을 부각했다.
2012 앤어워드 Medical & health분야 Grand Prix
고어코리아는 극한의 환경에 적합하도록 내구성과
투습력을 향상시킨 뉴 고어텍스 프로를 론칭함에 따라 온·
오프라인을 통합한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오프라인의 컨퍼런스 행사를 개최해 고객들을 초대,
신제품의 혁신 기술과 우수성을 직접 선보임과 동시에
브랜드의 우호적 관계를 형성해 고객과의 친목을 강화하고,
이어 140여 개의 Limited Edition 재킷을 특별
제작하고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재킷 신청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에게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부여했다.
또한 모바일 접근이 가능하도록 해 이벤트 참여편의를
확대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프로모션 ADT캡스 플레이 프로모션
오프라인 + 온라인 + SNS + 모바일 온라인 + SNS
어패럴 브랜드를 론칭한 타이틀리스트는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타이틀리스트 제품으로 완성시킨 스타일을
‘타이틀리스트 가이 스타일’이라 명명,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나만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Make your Titleist
Guy Style’ 이벤트는 제품 선택만으로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며, 다른 참가자의 스타일링을 살펴보고 SNS를 통해
추천 및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타이틀리스트
브랜드스토어를 방문한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는
Self-photo 이벤트도 함께 구성했다.
보안서비스 전문기업인 ADT캡스는 2013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스포츠케이블 채널과 포털 사이트, 프로야구 블로그
등을 통해 ‘ADT캡스 플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프로모션의 안내 및 진행을 위한 마이크로사이트를
구축하고 오늘의 ADT캡스 플레이 하이라이트, 철통수비
랭킹, 컬럼/리뷰기 등 프로야구의 호수비를 실감나게
보여주는 콘텐츠를 통해 ADT캡스의 보안 전문성을
자연스럽게 연상되도록 했다. 또한 고객간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SNS 및 댓글 기능을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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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서비스 문의 이마케팅그룹 / 박정문 그룹장   jmpark@pulipinc.com
컨버전스마케팅 문의 컨버전스마케팅본부 / 박민정 본부장  walsuk@pulipin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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